그라비티 포털 ‘지앤조이’ 회원이면 누구나 테스트 참여 가능

▲ 드래곤사가 대표 이미지
[게임톡] 글로벌 온라인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www.gravity.co.kr)는 자회사 그라비티게임즈(대표 이승구)가 개발한 캐주얼 액션 RPG ‘드래곤사가’의 프리 테스트를 4월 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사가’는 오늘(29일) 공식 홈페이지(http://ds.gnjoy.com)를 오픈 하고, CBT 진행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 CBT는 그라비티 게임포털 ‘지앤조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프리 테스트 형식으로 4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드래곤사가’는 캐릭터 성장에 따라 스피디한 콤보 액션과 다양한 형태의 맵, 대전모드 등을 즐길 수 있는 횡스크롤 방식의 캐주얼 액션 RPG이다. 특히 직업 별 캐릭터 액션 모션을 다양화하고, 콤보와 스킬 조합으로 다채로운 공격이 가능해 보다 풍부한 액션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좌, 우, 상, 하, 깊이 개념을 도입한 입체적 공간 구현과 히든맵, 카오스맵, 미션맵, 던전 등 특색 있는 사냥터 구성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유저 커뮤니티를 돕는 ‘커플’, ‘결혼’, ‘마이홈’ 시스템 등을 지원한다.

한편, ‘드래곤사가’는 유럽, 북미,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등 해외 11개 지역에서 정식 서비스되고 있어 탄탄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스가 기대되고 있다.

신정섭 그라비티 사업1팀장은 “드래곤사가는 해외 유저들에게 먼저 인기를 얻은 게임으로 누구나 가볍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며, “이번 테스트는 지앤조이 회원 가입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많은 유저들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