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천기 채널링 앞두고 티저 사이트 공개

▲ '한빛온-천기' 체널링 티저 이미지
[게임톡]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3월 29일), 웹 3D RPG '천기'의 채널링 서비스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천기'는 전략 3D RPG(역할수행게임)로 RPG와 전략시뮬레이션게임의 게임성을 모두 갖고 있으며, 웹 브라우저 상에서 구현되는 국내 최초 3D 웹게임으로 삼국지 시대를 역사적 배경으로 하고 있다.

2D 삼국지 웹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RPG의 구현 요소인 몬스터 사냥 방식, 임무-사냥-수련 등을 통한 레벨과 공헌을 쌓을 수 있으며, 세력에 직책을 맡아 내정을 발전하고 대규모 전투인 공성전도 '천기'에서는 체험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는 Explorer 외에도 IE, FireFox, chrome, Safari 등 주요 웹 브라우저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페이지는 삼국지의 대표 장수인 관우의 늠름한 모습으로 '천기'의 배경인 삼국지 시대를 잘 표현해 주고 있으며, “웹 3D RPG” '천기'는 오는 4월 5일부터 '한빛온'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한빛온' 웹게임은 이번 '천기' 채널링을 시작으로 2012년 한해 다양한 장르 그리고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웹게임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웹 3D RPG” '한빛온-천기'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관련 소식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http://www.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