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 ‘폭탄펭귄 페페’와 새 모드도 추가

▲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 2.0 업데이트
[게임톡]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이 스마트폰 액션퍼즐게임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이 오픈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 29일 전 스토어에 출시를 완료했다.

캐릭터를 비롯해 모드와 시스템 등 게임 전반에 걸쳐 규모의 콘텐츠들을 추가, 쉽고 경쾌한 기존 게임에서 한층 더 다채롭고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성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버전 동시 업데이트 되며, 모든 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으로 RPG처럼 이용자들이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 강화해가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신규 캐릭터는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캐릭터명은 ‘폭탄펭귄 페페’로 귀여운 이미지와 달리 폭주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어 다른 새들보다 강력한 위력을 발휘한다.

▲ 한게임 버즐 신규캐릭터 폭탄펭귄 페페
또, 스테이지 클리어 방식을 기본으로 끝없이 주어지는 퀘스트를 제한시간 안에 해결해 나가는 ‘클래식 Q모드’가 추가됐으며, 기존의 클래식 모드는 엔드리스 모드로 명칭이 변경된다.

NHN S게임본부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우월한 터치감과 높은 자유도를 바탕으로 더욱 다채롭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성을 제공할 것”이라며 “전 스토어에 동시 출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게임 버즐:잃어버린 깃털'은 전세계 7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엔필 개발의 인기앱 ‘버즐’의 후속작으로 지금까지의 퍼즐게임들이 보여주지 못한 높은 자유도와 우월한 터치감을 자랑한다. 전 마켓에 출시됐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birzzle.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