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선수 이미지 메인화면 배치 등 세련미 강조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8일 밝혔다.

‘슬러거’의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4년만에 진행된 것으로,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이고, 기능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메이저리그(MLB) 신시내티레즈에서 활약하고 있는 추신수 선수의 이미지를 메인화면에 배치하는 등 세련미를 더했다.

아울러 메인 콘텐츠 영역을 재배치 하고, 온라인 투표와 플레이 출석부 같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해 홈페이지 활용도를 높였으며, 이벤트 등 이슈 영역을 크게 확장했다.

여기에 홈페이지와 게임의 연계성을 강화해 온라인 투표에 참여하거나, 추천하기를 했을 때 게임머니를 획득할 수 있도록 게임과의 연동을 시도했다.

한편,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이용자분들의 끊임없는 사랑을 당부하는 추신수 선수의 인사말도 공개 되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강석 사업팀장은 “슬러거가 이용자분들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4년만에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며, “이번 리뉴얼을 시작으로 앞으로 계속되는 슬러거의 노력과 변화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슬러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