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스테이지 2종, ‘합성 시스템’,‘융합 시스템’ 추가

▲ 루니아Z 마계강행돌파 이벤트
[게임톡] ㈜넥슨(대표 서민)은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케이드 RPG ‘루니아Z’의 봄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마계 강행돌파'를 29일 선보였다.

‘마계 강행 돌파’는 신규 스테이지 ‘마계의 관문’, ‘마계 투기장’과 ‘합성 시스템’, ‘융합 시스템’ 등 게임시스템이 추가된 신규 콘텐츠로 ‘마계’를 배경으로한 다양한 신규 게임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마계의 관문’은 루니아Z 특유의 액션성이 잘 나타날 수 있도록 대규모 전장을 돌며 몬스터 군단을 물리치는 전투를 선보이며, ‘마계 투기장’은 30단계의 층으로 이루어진 최고난이도의 스테이지로 층수가 높아질 때마다 더욱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해 스릴 넘치는 도전의 재미가 있다.

또한, ‘합성 시스템’과 ‘융합 시스템’은 각각 마법 부여서 조합이 가능하게 하고, 캐릭터의 능력치를 자유롭게 조율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게임에 자유도를 더하고 있다.

이와 함께, ‘흩날리는 벚꽃 날개’ 등 신규 업적과 업적을 통해 얻게 되는 ‘업적 코인’ 및 ‘업적 상점’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추가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http://luni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