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한 타격감과 독특한 작위 시스템, 차별화된 서비스로 기대게임 등극

▲ DK온라인 대표이미지
[게임톡] (주)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주)알피지팩토리(대표 김주현)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DK온라인(www.dkonline.co.kr)'의 정식공개서비스(OBT)를 3월 29일(목) 15시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의 공성전, 길드 등과 같은 기본적인 재미와 시스템 위에 탁월한 타격감과 독특한 작위 시스템, 차별화된 서비스로 2012년 상반기 기대 게임으로 주목 받고 있다.

따라서, 에스지인터넷에서는 지난 23일(금)부터 시작한 사전공개서비스를 마치고, 금일 오후부터 정식공개서비스에 들어가기로 전격 결정하였다.

'DK온라인'은 사전공개서비스 중인 현재 최고 동시 접속자 2만 명을 돌파했으며, 평일에도 5개 서버 중 프리미엄 서버(4개)의 대부분이 이용자들로 혼잡해 대기 시간이 생길 정도로 호평 속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정식공개서비스와 동시에 본격적인 마케팅도 함께 시작될 예정이다.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DK온라인의 여신 ‘김사랑’이 등장하는 영상 광고와 지면 광고는 물론이고, 정식공개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지인터넷 신동준 실장은 “에스지인터넷의 첫번째 게임인 DK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 공개서비스 시기를 놓고 내부에서 많은 고민을 했지만, 이용자들의 성원에 더 이상 미룰 수 없다고 판단해 전격적으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