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와 친구들 관련 건물 할인, 구매 유저 대상 이벤트 진행

조이시티는 자사 대표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에 ‘뽀로로가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뽀로로가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합니다’는 지난해 출시돼 큰 사랑을 받았던 ‘뽀로로와 친구들’ 관련 건물 및 아이템의 판매가 오는 22일 종료됨에 따라, 그간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특별 이벤트로 10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2주간 ‘뽀로로 격납고’, ‘크롱 소방서’, ‘루피의 요리학교’, ‘뚜뚜의 정비소’ 등 ‘뽀로로와 친구들’ 관련 건물 4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건물 구매 유저를 대상으로 ‘뽀로로 인형’과 ‘뚜뚜 장난감 자동차’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뽀로로와 친구들’ 관련 건물 4종의 생산효율을 증가시켜 기존 대비 2배의 골드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건물에 페이버를 신청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뽀로로 격납고’와 ‘크롱 소방서’, ‘루피의 요리학교’, ‘뚜뚜의 정비소’ 건물 중 하나를 선물한다.

김청용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본부장은 “’뽀로로와 친구들’ 관련 건물 및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만큼,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뽀로로가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룰더스카이:꽃보다룰스’의 공식 홈페이지 (www.rulethesk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