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작은 나무 키우기 프로젝트' 통해 특별 아이템 제공

▲ 라테일 식목일 이벤트
[게임톡] 국내는 물론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이 다가오는 4월 5일 ‘식목일’을 맞이하여 게임 내 특별한 이벤트 공간을 마련했다.

3월 28일부터 4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식목일 이벤트 ‘아주 작은 나무와 라테일’에서는 엘리아스 마을에 자라난 작은 나무가 무럭무럭 자랄 수 있도록 라테일 모든 유저들이 참여하여 가꿔 나간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겠다.

이벤트 참여는 접속을 통해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30분만 접속해도 창고 NPC를 통해 지급되는 선물 꾸러미에서 아주 작은 영양 주사 1개와 아주 작은 열매 1개~4개를 랜덤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아주 작은 영양 주사는 나무를 자라게 하는 특별 아이템이며, 이를 아주 작은 나무에게 가져다 주면 유저들은 특별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아주 작은 열매 사용시에도 마찬가지로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목요일에는 아주 작은 나무에게 특별한 변화가 찾아와 이때 영양 주사와 교환할 시 흰 꽃 무기(7일), 나뭇잎 방패(7일), 나뭇결 잔상 거울(30일), 골드 스플러지 습득서, 드래곤 의상 세트, 경험치의 비약 500% 등 더욱 특별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사업1실 신성진 실장은 “식목일을 맞이하여 라테일 유저들이 환경의 소중함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건전한 가치관과 협동하는 마음 등을 되새기는 중요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