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장 쟁탈전 업데이트, 푸짐한 경품 제공 이벤트 함께 진행

▲ 국가장 쟁탈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한 '불패온라인'
[게임톡] ㈜라이브플렉스(대표이사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 ‘불패(不敗)온라인’의 국가장 쟁탈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봄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국가장 쟁탈전은 ‘불패온라인’의 최고 권력자인 국가장을 선발하는 시스템으로 매주 토요일 사전신청을 한 문파간의 전투가 진행되어 승리한 쪽이 국가장으로 선발된다. 쟁탈전은 별도의 전장에서 진행되며, 각각 15명의 한정된 인원이 특정 지역을 점령하는 거점전의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전투를 통해 국가장이 되면 진영 내 전투지휘 및 관리를 위한 국가장 공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공격력과 방어력의 상승, 전면전 승리 보상, 녹봉 등을 지급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불패온라인’은 오는 4월 26일까지 문화상품권, 불패 기념품, 게임아이템 등을 증정하는 ‘봄맞이 대축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 중 30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며,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미니 게임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게임과 봄을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글을 게시하면 120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팀장은 “이번 길드장 쟁탈전 시스템 등과 같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불패온라인을 아끼는 많은 유저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유저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불패온라인’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bp.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