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와 제휴, 통큰 이벤트

갤럭시가 '천하를 호령하다'와 함께 통 크게 쏜다

(주)블루솜(대표 송호진)이 개발하고 게임피아(주)(대표 정종헌)가 퍼블리싱 하는 일본점령 웹게임 ‘천하를 호령하다:일본 전국시대편(이하 천호)’가 엔비디아와 함께 통 큰 이벤트를 펼친다고 27일 밝혔다.

엔비디아 갤럭시와 네이버 플레이넷이 공동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천호를 즐기고 공식 커뮤니티에 스크린샷/플레이소감/리뷰 등을 올리는 분 중 추첨을 통해 매일 갤럭시 GF GTX550 Ti DDR5 1G를 증정할 계획이다.

네이버 플레이넷을 통해 서비스 되고 있는 천호는 귀여운 SD 형태의 캐릭터들과 일본 전국 시대 배경의 그래픽이 어우러져 치열한 전투, 일본을 점령해 나가는 전략적인 재미가 돋보이는 일본의 천하 통일을 이뤄나가는 게임이다.

기존 전략 전술 게임의 특성은 물론 닌자를 활용한 탐색 등의 묘미를 그대로 게임에 녹여 과거 삼국지류의 전략 게임에 익숙한 유저들에게는 향수를 신규 유저들에게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일본 무장의 특성을 그대로 살린 캐리커처 스타일의 카드들은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느끼게 해준다.

지난 오픈베타 시작과 함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천호는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통 큰 이벤트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 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호 공식 홈페이지(www.cardwar.co.kr) 및 네이버 플레이넷(http://playnet.naver.com/bridge.nhn?pno=17491#game)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