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외형 모두 변경 가능한 ‘캐릭터 환골탈태 아이템’ 출시

▲ 프리스타일 2 신규 아이템 업데이트 이벤트
[게임톡] JCE(대표 송인수, www.jceworld.com)는 보다 알차게 '프리스타일2'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신규 아이템으로 가득한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 3종을 실시한다고 28일 전했다.

'프리스타일2'의 이번 업데이트는 레어 아이템 획득과 기존에 생성하였으나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했던 캐릭터들의 변신을 가능케 한 신규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정규 및 리그경기 후 랜덤으로 획득하여 '프리스타일2' 레어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신규 콘텐츠 ‘레드 스타’가 첫 선을 보인다. ‘레드 스타’를 일정 개수 이상 모은 이용자들은 아이템 샵에서도 판매하지 않는 ‘레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레드 스타와 교환 가능한 첫 레어 아이템은 경기 중 불꽃 특수 효과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을 ‘Spark Jack 신발’이다. 강렬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특수 효과로 멋을 더한 기상천외한 레어 아이템은 향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기존에 갖고 있던 캐릭터 중 성별, 타입, 얼굴, 체형 등 캐릭터 기본 세팅에 대한 불만으로 벤치 신세를 면치 못했던 캐릭터들의 정보를 한번에 변경시킬 수 있는 ‘캐릭터 환골탈태 아이템’도 등장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성별부터 신장, 피부색, 목소리까지 외형을 모두 변경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통해 이용자들은 오래된 캐릭터지만, 신규 캐릭터를 키우는 듯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신규 아이템 추가를 기념하며 △4월 4일까지 C급 30일 스페셜카드팩(5장) 반값 할인 △4월 3일까지  접속할 때마다 소녀시대 캐릭터 쿠폰, 특별 훈련권 등이 상품으로 주어지는 랜덤 아이템 상자 지급 이벤트 △매주 화, 토, 일 오후4시~6시, 오후9시~11시 경험치와 포인트를 3배씩 지급하는 폭풍성장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조영석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아이템들은 '프리스타일2'의 재미요소 중 하나인 외형 커스터마이징에 반전의 묘미를 더하여, 그 재미를 극대화하고 있다”며, “신규 아이템들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볼거리 그리고 새로운 목표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 및 NHN 네이버 플레이넷 '프리스타일2' 전용 페이지(http://playnet.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