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 아이템과 펫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 올해로 서비스 9년 째를 맞게된 트릭스터
[게임톡]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 www.ntreev.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trickster.gametree.co.kr)의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오늘(28일)부터 4월 25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트릭스터'에서는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한 이벤트 퀘스트 7종을 선보인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9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이 증정되고, '9주년 기념 콘서트', '9주년 기념 케이크', '불꽃놀이' 등 메인 퀘스트 3종을 모두 완료한 유저에게는 9주년 기념 펫을 증정한다. 다만 퀘스트마다 시작 날짜가 따로 정해져 있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홈페이지에서 각 퀘스트의 진행 날짜를 확인해야 한다.

이와 함께, 9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긴 유저 전원에게는 'TM 경험치 부스터 포션'을 지급한다. 축하 메시지는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길 수 있으며, 작성된 메시지는 실시간으로 홈페이지 상단에 노출된다.

'트릭스터'에서는 4월 25일까지 게임 접속일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누적 접속일 수에 따라 '장인의 불꽃', '골드 담금질 엘릭서' 등 인기 아이템을 제공하며, 1~4주 연속 게임에 접속하게 되면 기간에 따라 '드릴 아이템', '차원의 카드팩'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최고 레벨의 헤드, 마스크, 망토 아이템이 출시된 기념으로 해당 아이템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제련보조', '조합보조', '담금질보조' 아이템의 누적 구매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상자가 추가로 지급된다.

▲ 트릭스터 9주년 이벤트 포스터
엔트리브소프트 트릭스터사업팀 박정수 PM은 “9년이라는 시간 동안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늘 새롭고 재미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작은 것 하나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트릭스터'는 유산상속을 위해 경쟁하는 독특한 내용과 깜찍한 캐릭터, 드릴로 땅 속에서 아이템을 수집하는 드릴 시스템이 특징인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2D MMORPG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