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전에 인기 BJ들 참여하며 열기 고조

▲ 오디션 대표 방송 자키 선발전
[게임톡]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오디션'에서 진행 중인 ‘방송 자키 선발전’의 열기가 뜨겁다.

지난 15일 선발전 시작 후 확연한 득표율을 보여주며 단독 선두에 나선 BJ 기미티를 꺾고 새로운 BJ PD대정령이 등장한 것이다. 28일 현재 각각 약 7500표, 6500표의 득표율로 1000표 정도의 차이로 PD대정령이 선두로 나섰으나 언제 뒤집힐지는 예상할 수 없다.

그 외에도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이 여러 BJ들이 오디션의 대표 방송 자키에 도전하고자 영상을 등록했다. 인기 방송 자키의 경우 이미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어 더 빠른 득표율을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남은 기간 어떤 BJ가 등장할 지 예측할 수 없다.

오디션에서 진행 중인 ‘AJ 선발전’ 은 대표 방송 자키를 선정하는 것으로 AJ(오디션 자키)로 선발되면 총 300만원의 상금뿐 아니라 오디션 게임 방송의 공식 방송 자키로 활동할 수 있다.

'오디션'의 ‘대표 AJ 선발전’의 접수는 4월 4일까지이며, 공식 페이지(http://ydonline.afreeca.com)에 방문하면 BJ들의 생생한 방송 영상을 보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