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용자에게 200개의 다이아몬드를 지급

스케인글로브㈜(대표 이슬기)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는 스마트폰게임 ‘바이킹워즈for Kakao'가 서비스 200일을 맞이하며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3월5일(화) 서비스를 시작하여 바이킹들의 끝없는 공방전을 그려낸 ‘[무한약탈] ‘바이킹워즈 for Kakao’가 오는 9월20일(금) 서비스 200일째를 맞게 되었다.

서비스 200일을 기념하여 모든 사용자에게 200개의 다이아몬드를 지급하고, 자원 약탈 추가 지급 이벤트와 건물 강화 비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한가위 를 맞아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도 실시한다.

김준선 총괄팀장은 “지금껏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사용자분들 덕분에 바이킹워즈가 서비스 200일째를 맞았다. 바이킹워즈가 지금까지 받은 성원과 관심에 비하면 많이 부족하지만 감사의 뜻으로 200일 기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서비스 100일을 지나 200일을 맞이한 만큼 다음 목표까지 더욱 더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바이킹워즈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구글 플레이, T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ikingwars)에서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