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및 백화점 상품권’, ‘캐시 아이템’ 지원 이벤트 진행

이제 귀여운 펫들의 리얼 감성 스토리가 시작된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www.netmarble.net)은 펫 수집 소셜게임 '헬로우 펫 for Kakao(개발사 하멜린)'을 금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공개했다.

'헬로우 펫'은 펫 육성과 카페 경영이 결합된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이다. 이 게임은 귀엽고 앙증맞은 펫 육성과 함께 나만의 카페를 멋지게 꾸미고 확장해 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자신이 소유한 동물간의 교배나 친구와 자신의 펫 간 소셜 교배를 통해 새로운 펫을 획득할 수 있다. 친구의 카페에 방문해 펫을 돌봐주거나 간식을 채워주는 등 도움을 주고 받을 수도 있다.

또한, 나의 카페를 방문한 손님에게 먹거리를 제공하고 카페 수익을 창출해 나갈 수 있고 특정레벨에 도달하면 카페를 확장시킬 수도 있다. 카페는 과일이나 채소로 주스와 펫 간식을 만들어 판매하고 수익을 얻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수익은 다시 카페 인테리어나 펫의 놀이기구를 구매하는데 쓰이는 등 순환구조로 소비된다.

이처럼 ‘펫 수집’과 ‘카페 운영’의 재미요소가 자연스럽게 연결돼 있는 이 게임의 핵심 재미요소는 바로 펫 수집이다.

이 게임은 다른 수집게임에 없는 펫을 꾸밀 수 있는 코스튬 기능이 탑재돼 있다. 코스튬 기능은 모자, 상의, 하의 등 총 5개로 구분돼 있으며 자신의 취향에 맞게 펫을 꾸밀 수 있다.

'헬로우 펫'은 총 90여종의 펫을 확보하고 있어 다른 수집게임과 비교할 때 가장 많은 펫 수량을 자랑한다. 또, 펫 마다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구현해 차별화 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헬로우 펫'은 펫을 중심으로 한 교배, 육성, 분양, 구매 등의 수집과 카페 경영의 순환구조가 잘 어우러진 게임”이라며, “'헬로우 펫'이 '타이니팜', '우파루마운틴'을 잇는 또 하나의 인기 콜렉션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헬로우 펫'의 카카오 게임하기 론칭 이벤트를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친구초대 이벤트에서는 캐시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상품권, 제주도여행 상품권 등이 증정된다. 또, 특정레벨을 달성한 당첨자는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다운로드 후 플레이를 하면 '모두의마블', '다함께 차차차', '다함께 퐁퐁퐁', '다함께 삼국지', '지켜줘!동물특공대', '마구마구 2013' 등의 캐시 아이템도 제공된다.

'헬로우 펫'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