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한 닉네임을 선점할 수 있는 파격적인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차세대 리듬 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 3탄 ‘월드 인 오디션(이하 위아)’의 공개 서비스 ‘디데이(D-Day) 일정’을 오는 9월 16일 전격 발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금일부터 9월 30일까지 유니크한 닉네임을 먼저 선점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한빛소프트 측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하며 월드 인 오디션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무척 높고, 특히 완성도 측면에서 많은 부분이 확보되었다고 판단, 다음주 월요일인 9월 16일에 오픈 베타 일정을 정식으로 발표함으로써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의 기대치를 충족시켜줄 계획이다.

오픈 베타 일정 사전 예고에 앞서 9월 13일부터 30일까지 파격적인 친구 초대 이벤트 또한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가 주변 친구 또는 지인들에게 ‘초대장’을 보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내용을 자세하게 살펴보면 우선, S등급 이상을 획득한 유저가 ‘한빛온’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을 하면 쪽지함에 초대장이 전달되며, 이를 발송해 초대 받은 게이머는 ‘초대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내에 있는 ‘초대 쿠폰 등록하기’에 입력하면 절차가 마무리 된다.

이번 친구 초대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의 큰 의미를 담고 있다. 첫 번째로는 9월 16일 정식 발표되는 공개 서비스 확정 일자에 맞춰 일반 유저들보다 한 시간 먼저 입장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사전에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게임 요소요소를 체험하는 등 타 유저보다 게임을 빠르게 경험해볼 수 있다.

두 번째로는 앞서 언급한 1시간을 빠르게 접속하면서 유저가 사용하고 싶은 ‘레어’하거나 자신을 상징할 수 있는 ‘닉네임’을 우선 순위로 선점할 수 있다는 점이다. 오픈 베타 특성상 초반에 수많은 유저가 동시에 접속하면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확보하기가 어려운 반면, 사전에 접속할 경우 이와 같은 부분이 한결 수월해지는 만큼 파격적인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다음주에 오픈 베타 일정이 공개되는 차세대 리듬 댄스 게임 오디션 3탄 ‘월드 인 오디션’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커뮤니티 교류는 ‘공식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