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퀄리티 애니메이션 탑재형 디펜스 게임 '기대'

▲ 다에리소프트 '슈팅워리어PLUS'
[게임톡] 국내 스마트폰 전문 게임 개발,퍼블리셔인 (주)다에리소프트(대표이사 유다엘)가 애니메이션 탑재형 디펜스 게임 '슈팅워리어PLUS'를 구글의 'Play 스토어'에 3월27일 출시했다.

'슈팅워리어'는 지난 2011 ECONOVATION 3rd Fair 한중일 Global App Award 에 수상한 작품으로 '슈팅워리어PLUS'는 여기에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및 보너스게임등을 추가 탑재한 후속 게임이다.

'슈팅워리어PLUS'는 앞으로 (주)다에리소프트가 보여줄 애니메이션형 게임들의 첫번째 작품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전작 또한 일반 디펜스 게임에 물리 요소를 접목시킨 형태로, 병사를 대포로 발사하는 물리 요소가 있다는 것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다. 검증받은 시스템과 애니메이션의 만남은 무분별한 양산형 게임이 범람하는 현재 상황에서 큰 강점이 되리라 분석되고 있다.

이외에도 안드로이드 해상도에 맞게 제작된 고퀄리티의 캐릭터들과, 다양한 컨텐츠로 무장되어 있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만끽할 수 있으며, 사용자만의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기존의 디펜스에서 전략적인 부분이 대폭 강화되어져 있는 것이다. 또한 설치 파일이 40mb에 육박하여 디펜스계의 블록버스터를 자처하고 있어, 많은 기대감을 안겨주고 있다.

대표이사 유다엘은 2012년에 약 10종이상의 고퀄리티 게임을 선보여 현재 유행하는 장르 뿐만아닌 세계 각국의 유저들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