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미녀를 선택한 유저에게는 푸짐한 선물 증정 이벤트

▲ 감마니아 'MIss Web연희†몽상 Contest'
[게임톡]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Web연희†몽상'이 금일(3월 27일)부터 게임 내 최고 미녀를 뽑는 '미스 Web 연희†몽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스 Web 연희†몽상'은 삼국지에 등장하는 명장을 모두 여성화 한 독특한 소재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Web 연희†몽상'의 장수들 중 유저들이 뽑은 최고의 미녀를 뽑는 프로모션으로 3월 27일부터 4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시간단축(30분) 아이템 10개, 자원생산 20% 상승 7일 이용권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1위를 차지하게 되는 대표 미인에게 투표한 유저에게는 명장등급 장수와 장수 경험치 획득 20% 상승 7일 이용권을 모두에게 선물한다.

또한, 2위를 선택한 유저에게는 정예등급 장수카드 10장과 공격력, 방어력 20% 상승 7일 이용권을, 3위에게 투표한 유저들은 정예등급 장수카드 5장, 건설 대기열 2개 추가 1일 이용권 등을 지급한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드디어 Web 연희†몽상의 최고 미녀를 뽑을 기회가 찾아왔다"며, "자신이 생각하는 게임 내 최고 미녀도 뽑고 푸짐한 선물도 받아가는 기회를 놓치지 말아달라"고 말했다.

언제나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하는 'Web연희†몽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h.gamania.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