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 운동회, 한가위 달리기 등 다채로운 놀 거리 마련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러닝 어드벤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Wind Runner) for Kakao'가 10일(화), 추석 맞이 '한가위 FEVER 축제 한마당'을 개최했다.

금일부터 22일(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서 9시 사이에 열릴 '달빛 운동회'는 전 이용자가 정해진 조건 아래에서 달리기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다.

'클로이 달리기', '2000m 달리기', '골드 많이 획득하기' 등 해당 일의 시합 주제 및 규정 등은 '윈드러너 for Kakao' 내 공지 사항을 통해 전달된다.

참가자들은 시합 종료 후 순위에 따라 풍성한 선물의 주인공이 되며, 아쉽게 수상 권에 들지 못하더라도 참여 보상을 지급 받는다.

'한가위 달리기' 이벤트도 시작돼, 오는 23일(월)까지 '윈드러너 for Kakao'를 통해 달린 누적 거리가 40, 80, 120, 160, 200Km에 이르면 '위몬' 소환수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석 이벤트'도 진행되며 특히, 7회 차 출석에 성공한 이용자 전원에게 추석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된 막강 소환수 '추석 달 토끼'를 제공한다.

다채로운 이벤트로 알차게 구성된 '한가위 FEVER 축제 한마당'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5)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