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머니, 강화부적 등 게이머가 원하는 아이템으로 풍성하게 마련해

최근 '서버패권전'에 이어 한국, 대만, 중국의 3개국 게이머들의 대전을 지원하는 '국가패권전'을 선보이며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웹삼국지2'가 성원에 감사하는 뜻에서 100% 선물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웹삼국지2'가 9월 3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간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9월 이벤트에서는 그 동안 반응이 좋았던 상품들을 선별하여 이벤트 선물로 지급할 예정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게임머니 800만 동전, 강화부적, 웹삼령 등이 있으며, 더 많은 게이머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3단계로 나누어 보너스 상품까지 제공된다.

'웹삼국지2' 관계자는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하여 게임 내에서 인기가 높은 아이템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끊임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가위 연휴가 시작되는 다음주에도 '웹삼국지2'는 게이머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시작할 계획이며, 연휴가 끝나면 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웹삼국지2'의 9월 출석체크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s2.gandromed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