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부터 1일까지 테스트 실시, 홈페이지 통해 바로 참여 가능

▲ 리프트 한국형 포스터
[게임톡] CJ E&M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블록버스터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프트’가 금일부터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는 금일(26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4월 1일 24시까지 7일 동안 진행되며,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rift.netmarble.net)를 통해 즉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39레벨까지 자유롭게 체험 가능하며, 공동의 적이 침공하는 리프트 침공 시스템을 비롯해 자유도 높은 소울 시스템, 저 레벨부터 진입 가능한 전장, 던전 등 ‘리프트’ 핵심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OBT리허설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해 공개서비스에 앞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준다.

이 외에도 테스트 기간 동안 ∆초보자들을 위한 가이드 이벤트 ∆운영자와 함께하는 이벤트 ∆게임 접속 순번에 따라 선물 주는 이벤트 ∆친구 초대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아이맥, 맥북 에어와 같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공개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한다.

넷마블 김현익 본부장은 “이번 테스트에서는 게임 플레이 하면서 운영자에게 문의하고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인게임 응대 시스템’을 선보여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오는 4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이용자들에게 완성도 높은 운영과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이번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대규모 오픈형 테스트와 함께 한국 서비스만을 위한 한국형 포스터를 공개했다. 원화 공개만으로도 화제가 된 이번 포스터는 한국 이용자들 성향에 맞게 북미 대표 캐릭터인 여전사 ‘실라’를 재해석한 것으로, 국내 최고 3D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이소아 씨가 직접 작업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 공식 홈페이지(rift.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