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닷컴에서 최고속도 맞추거나 올리면 ‘갤럭시 노트’ 등 푸짐한 경품제공

▲ KT 워프 챌린지
[게임톡]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세계최초로 혁신적 가상화 기술을 적용해 빠르고 안정적인 ‘LTE WARP’의 속도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전국 150여 개 올레매장 및 주요 도심에서 ‘워프 챌린지(WARP Challenge)’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워프 챌린지는 3월 24일부터 오는 5월 19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서울, 수도권 및 6대 광역시 150여 개 매장의 속도체험존에서 속도측정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각 통신사의 LTE 속도를 고객이 직접 비교 체험해보고 ‘LTE WARP’에 가입할 수도 있다.

속도체험을 할 수 있는 전국 매장의 위치는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행사 기간 중 대상 매장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3월 31일부터 매주 주말에는 삼성동 코엑스, 영등포동 타임스퀘어, 대구 동성로 등 서울 및 부산, 대구, 광주, 대전의 주요 도심에서도 LTE 속도를 직접 체험해보고,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개그콘서트 ‘꺾기도’ 팀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올레닷컴에서 행사 기간 중 최종 기록될 LTE WARP의 최고 속도를 미리 응모해 맞추거나, 본인의 LTE WARP폰으로 속도를 측정해 올리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쇼’, ‘영화예매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KT는 이미 서울과 수도권, 6대 광역시, 제주시 등 총 26개시에서 LTE WAR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존 3G CCC기지국에 LTE 장비만 추가하면 LTE WARP가 구축되는 ‘플러그 인(Plug-in)’방식을 통해 통신사 중 가장 빠른 속도로 LTE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KT 개인Marketing&Product본부 강국현 본부장은 “LTE WARP의 빠르고 안정적인 속도를 고객분들이 직접 체험하고 가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미 26개시에서 LT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전국망 서비스도 빠르게 준비중인 만큼 전국 어디서나 차별화된 속도를 제공해 고객의 선택을 받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