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 시 추첨 통해 최고급 희귀 아이템 증정

㈜넥슨(대표 서민)은 30일 자사의 인기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서 신학기를 기념해 게임 내 각종 고급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넥슨은 ‘인생역전’ 이벤트를 실시, 오는 31일 특정 시간(오후 1시~3시)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지금까지 게임에서 한번도 볼 수 없었던 최고급 희귀 아이템인 ‘흰 눈썹 호랑이HC’ 의상 아이템과 동물 무기 4종, 게임 내 다른 캐릭터와 커플 맺기가 가능한 ‘하트 커플링’ 아이템을 제공하며, 60명에게 ‘슈팅스타’ 아이템 패키지, 120명에게 99,999루찌(게임머니)를 제공한다.

또, 동시간 대에 한판이라도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 ‘미스터리 버블’ 상점에서만 획득 가능한 액세서리 아이템 4종을 100% 지급한다.

또한, ‘버블컵 축구대전’ 이벤트를 개최, 게임 내 랜덤모드에서 무작위로 열리는 축구장 맵에서 우승하는 팀 전원에게는 ‘축구 유니폼HC(1일 권)’을, 팀원 중 한 명에게는 동일 아이템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9월 3일부터 15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크래시뱅 C01’ 아이템을, 같은 기간 동안 1주일 이상 접속 시 ‘지원 액세서리 세트’ 아이템을, 2주일 이상 접속 시 ‘남고 럭셔리 교복HC(30일 권)’ 아이템을 증정한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 참신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춰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버블파이터’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