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석소환, 공중도약 등 특수 능력 보유, 새학기 맞이 출석 이벤트 진행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금일(28일) 한정 레어장비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레어 장비는 우주의 신비를 담은 '갤럭시 모자'와 범위 내 음표 공격이 가능한 '크레센도 의상', 공중도약과 미사일 공격이 가능한 '인피니티 택티컬 암즈' 총 3종이다.

특히 '갤럭시 모자'는 충돌과 동시에 튕겨 나가는 운석을 적에게 소환하는 특수 능력으로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반전의 묘미를 제공하는 신규 레어장비다.

더불어 76번째 용병 '마도사'의 능력 개선이 진행된다. 제 4회 캐릭터 아이디어 공모전 수상작이자 속성 마법이 특기인 '마도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격 데미지 증가, 스킬 재사용 시간 감소, 타격 범위 증가 등 다방면에 걸쳐 능력이 향상됐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레어 장비 출시를 기념해 특별 패키지를 마련하고, 새학기를 맞이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되는 '출석왕 이벤트'는 게임 접속 및 주말 이벤트를 통해 '출석도장'을 모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출석도장'은 이벤트샵에서 페소(게임머니) 및 용병 소환서, 행운의 용병 패키지, 영구 용병 패키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평일 오후 6시에서 8시, 주말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페소 100% 증가, 경험치 획등량 200% 증가 등 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레어장비 3종과 76번째 용병 '마도사' 리뉴얼, 출석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