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기념해 오는 9월 1일(일)까지 매일 특별 이벤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초특급 하이테크 비행액션을 표방하는 비행슈팅게임 '에어헌터 for kakao'가 금일(27일), 신규 R등급 기체 4종을 추가했다.

'에어헌터 for Kakao'는 ▲ 3D 기반의 현실감 있는 그래픽 ▲ 공격 방식에 맞게 선택하는 기체 컬렉션 ▲ 편대구성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전투가 특징인 정통 비행 슈팅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된 신규 R등급 기체는 총 4종으로 파일럿의 실력에 따라 기체의 성능이 변화되는 ‘세이버 R 등급’과 세개의 포신과 추가무장을 통해 최강의 기체로 거듭난 ‘슈팅스타 R등급’이다. 추가된 R등급 기체를 통해 이용자들은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 비행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가 세이버 A’는 부메랑 엔젤링을 장착하여 맵 장악 능력을 극대화 시켰으며 ‘기가 세이버 S’는 직선 미사일을 추가해 부족했던 직선 공격력을 보완했다. 이와 함께 ‘슈팅스타 봄버’는 폭발형 원자탄을 장착, 공격 범위가 보다 확대되었으며, ‘슈팅스타 실버’는 관통 스크류빔을 장착해 단일 공격력을 최대한 높인 점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폭탄 및 골드 지급 등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헌터 for Kakao'와 업데이트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