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CBT 모집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 진행

▲ CBT 테스터 모집 스크린 샷
[게임톡]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대작 클라이언트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천자전기온라인’이 23일(금)부터 첫 번째 테스트 참가자를 사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자전기온라인’은 ‘봉신연의’에 나오는 상상 속의 몬스터, 중국 전설 속의 미녀, 영웅호걸들이 등장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또한 언리얼엔진으로 만들어진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무공 액션을 마우스만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진 정통 무협 온라인게임이다.

오는 29일(목)까지 ‘천자전기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http://cj.koramgame.co.kr)에 접속해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 회원가입 후, 테스터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macbookair)’와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홍보모델로 선정된 무협 전문가 남성 3인방 김민준, 용대운, 이재헌 외 새롭게 등장할 여자모델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정답을 맞춘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최신 3D TV와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해 ‘천자전기온라인’을 알리면 미스터피자 상품권을 지급한다.

▲ 여주인공의 베일을 벗겨라 이벤트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로 오는 4월 5일부터 일주일 간 첫 번째 비공개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