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순, 깜찍, 발랄, 코믹 등 다양한 매력의 신규 포스터 선보여

[게임톡]  “낚시대 들고 하이킥!” 청풍명월 속 다양한 모습의 박쌤을 만나보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전속모델 ‘박하선’의 신규 포스터 4종을 공개 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4종의 포스터를 통해 박하선의 청순, 깜찍, 발랄, 코믹 등 다양한 매력을 확인 할 수 있다.

나무들이 우거진 숲 속에서 박하선이 낚싯대를 들고 있는 모습의 포스터에서는 '청풍명월' 특유의 여유로움과 싱그러운 느낌이 잘 묻어난다.

물고기 모양의 풍선들이 떠다니는 포스터에서는 상큼 발랄한 박하선의 매력을 엿볼 수 있으며, 물고기와 씨름하는 모습의 포스터에는 ‘하이킥3’에서 볼 수 있는 특유의 익살스럽고 코믹한 표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들은 총 10종의 다양한 월페이퍼와 3종의 스크린세이버를 확인 및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청풍명월 박하선 신규 포스터 4종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서비스 이전에 공개하는 이번 포스터를 통해 <청풍명월> 속 박하선의 매력을 미리 만나보길 바란다”며 “서비스 오픈 시점에 공개 될 박하선의 메인 CF와 메이킹 필름 영상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전 세계의 명소를 배경으로 즐기는 온라인 낚시 게임 '청풍명월'은 오는 28일(수)에 공개서비스 예정 중에 있으며, 그에 앞서 하루 앞둔 27일(화)에는 사전 공개 서비스(Pre-OBT)를 진행한다.

서비스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