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SD삼국지’ 유저 대상 설문 이벤트 진행

▲ SD삼국지 최고의 전투 이벤트
[게임톡] ㈜넥슨모바일(대표 임종균)은 일본 원업사(ONE-UP INC.)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하는 웹게임 ‘SD삼국지’에서 삼국지 최고의 전투를 뽑는 설문 이벤트를 이달 29일까지 실시한다.

‘SD삼국지’ 유저를 대상으로 지난 20일부터 ‘삼국지 최고의 전투는?’을 주제로 실시 중인 설문 이벤트에서, ‘적벽대전’이 약 970표를 얻으며 1위를 달리고 있으며 ‘호로관전투’, ‘관도대전’, ‘이릉대전’이 뒤를 잇고 있다. ‘적벽대전’은 삼국지에서 유비, 조조 등 주요 장수들이 총출동한 대전투로 제갈량을 신화적인 존재로 만든 삼국지의 대표적인 전투로 꼽힌다.

이번 설문 이벤트는 ‘SD삼국지’ 홈페이지에서 실시 중에 있으며, 설문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기 장수카드와 CP(게임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5월 출시 1주년을 맞는 ‘SD삼국지’는 지속적인 장수카드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누적 가입자 수 45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 웹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기존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제공하는 재미요소와,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요소를 더해 4월 중 소셜네트워크 게임 서비스를 오픈, 온라인과 모바일 연동에 이어 다양한 플랫폼으로 한층 더 도약할 예정이다.

‘SD삼국지’의 설문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D삼국지’ 홈페이지(http://www.sdsamgu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