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남 선녀 콘테스트’ 1,2,3위 푸짐한 상품, 추천해도 아이템 지급

▲ 에이카 온라인 선남 선녀 콘테스트
[게임톡]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3월 23일), “1000 vs 1000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에서 ‘선남선녀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2일까지 예선을 진행하는 ‘선남선녀 콘테스트’ 이벤트는 포토 갤러리 게시판을 통해 자신의 사진 가운데 개성 넘치고 재미있는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시판을 통해서 유저들은 마음에 드는 게시물에 추천을 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남,녀 3명이 선정되면 오는 4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결선이 진행된다.

결선 또한 유저 추천에 따라 각각 남,녀 1, 2, 3 순위를 결정하게 된다.

1위에게는 80 유니크 무기 +5강 아이템과 보너스 캐시 50만원, 2위에게는 80 유니크 방어구 세트 아이템과 보너스 캐시 30만원, 3위에게는 보너스 캐시 30만원을 지급한다.

순위와 상관없이 예선기간이 끝나면 이벤트에 참여해 포토 갤러리에 이미지를 등록한 유저 20명을 추첨해 강화 아이템과 '에이카 온라인' 게임 캐시 5천원을 지급한다.

또 게시물을 추천한 유저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에이카 골드바 5천원을 제공하며 결선이 끝나면 보너스 이벤트로 추천 클릭 유저 20명에게 AA랭크 최상급 강화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자사의 게임포털 '한빛온'에서는 7주년을 맞이하여 3월 28일까지 7일 동안 매일매일 경품을 제공하는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빛온 7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해 백화점 상품권, 콘솔게임기, 케익교환권, 한빛캐시 등 푸짐한 감사선물을 제공한다.

에이카 온라인 ‘선남선녀 콘테스트’ 이벤트와 ‘한빛온 7주년 감사합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한빛온' (http://www.hanbito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