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대전격투게임의 디자인으로 무장한 최고의 아케이드 스틱

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기기, 소프트웨어 및 시스템 리더 레이저(Razer)와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 개발업체 캡콤(Capcom®)은 오늘 슈퍼 스트리트파이터 IV 아케이드 에디션 한정판 Xbox360 전용 아트록스 아케이드 스틱(Razer Atrox Super Street Fighter® IV Arcade Edition Collector’s Edition Arcade Stick for Xbox 360®)을 공개하였다. 이는 대전격투게임 시대의 선구적 역할을 한 게임을 사랑하는 모든 팬들이 스트리트 파이터 디자인을 적용한 아케이드 스틱으로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한다.

이번 슈퍼 스트리트파이터IV 한정판 레이저 아트록스 아케이드 스틱은 프로게이머와 레이저 커뮤니티의 의견을 반영하여 게임에서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들로 디자인된 상단 패널을 장착하였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기록을 깬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팬으로서 이번 슈퍼 스트리트 파이터 4 아케이드 에디션을 위한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최고의 비디오게임과 하드웨어가 만난 이번 캡콤과의 공동작업은 여러 팬들에게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의 전통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슈퍼 스트리트파이터IV 한정판 레이저 아트록스 아케이드 스틱은 고급 산와(Sanwa) 부품들과,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하는 10개의 버튼,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한8자 조이스틱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타격명령을 내리며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 개조에 용이하게 설계된 아트록스는 하나의 버튼으로 본체가 개방, 사용자의 게임성향에 맞게 맞춤화 개조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