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4단계의 난이도로 거대 보스 등장, 보상으로 보너스 점수와 특수효과 제공

'날아라 팬더 for Kakao'에 늦더위를 한방에 날려 버릴 거대 보스가 등장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모바일 캐주얼 비행 슈팅게임 '날아라 팬더 for Kakao'가 20일(화) 보스 시스템을 공개했다.

'날아라 팬더 for Kakao'는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수시로 등장하는 장애물을 피하고, 앞을 가로 막는 블록을 격파하며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날아라 팬더 for Kakao'에서 일정 거리를 비행하면, 경고 문구와 함께 거대 보스가 등장하는 보스 시스템을 선보였다.

거대 보스는 이용자를 직접 공격하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블록을 방패 삼아 요리조리 공격을 피해 다니며 이용자들을 위협한다.

특히, 총 4단계의 난이도로 등장하는 보스를 제한 시간 15초 이내에 잡으면, 보상으로 보너스 점수와 게임 플레이를 도와줄 특수 효과가 제공된다.

빠른 시간 내에 적을 제거할수록 높은 등급의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보너스 점수와 별개로 등급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특수효과가 달라진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부터 26일까지 '날아라팬더 for Kakao'에 접속만 하면, 매일 ‘보호막 아이템’ 3개를 전원지급 한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날아라 팬더 for Kakao'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28)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