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국내 무협 대표하는 남성 3인방 홍보모델 선정

▲ 천자전기온라인 대표이미지
[게임톡]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 www.kunlun.co.kr)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대작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천자전기온라인’에서 국내 무협을 대표하는 남성 3인방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고 22일(목) 밝혔다.

홍보모델로 선정된 남성 3인방은 배우 김민준, 소설작가 용대운, 무협만화 작가 이재헌으로 각 분야에서 무협을 대표하는 인물로 손꼽힌다. 먼저 김민준은 유명 무협 드라마 ‘다모’를 통해 사극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후궁:제왕의 첩’에서 무협 사극 연기로 스크린관에 등장할 계획이다.

▲ 천자전기온라인 홍보모델로 선정된 배우 김민준
또한 ‘마검패검’, ‘태극문’, ‘군림천하’ 등으로 무협소설의 대가로 불리 우는 용대운 작가와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원작자인 이재헌 만화작가까지 국내 무협을 대표하는 남성 3인방이 ‘천자전기온라인’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들 3인방은 ‘천자전기온라인’에 실제로 접속하여 유저들과 함께 온라인에서 만날 예정이며, 향후 온오프라인을 통해 각종 CF와 광고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이와 함께 이달 말, 주왕의 애첩 ‘달기’로 등장하게 될 새로운 홍보모델도 공개할 예정이다.

쿤룬코리아 임성봉 지사대표는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남성 3인방은 정통 무협에 익숙한 3~40대에게 천자전기온라인을 효과적으로 어필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되어 선정하게 됐다”고 모델발탁 이유를 밝혔다.

‘천자전기온라인’는 대만 ‘차이니즈게이머’에서 개발한 정통 무협 MMORPG로, 중화권 최고의 만화 작가 ‘황옥랑’의 인기 만화를 소재로 제작, 오는 4월 5일(목)부터 1차 비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