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종 인기 맵 플레이하면 다양한 혜택 제공

▲ 겟앰프트 맵플레이 이벤트
[게임톡]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 )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서 인기 맵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겟앰프드! MAP PLAY EVENT’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겟앰프드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겟앰프드! MAP PLAY EVENT’는 3월 22일부터 4월 1일까지 진행된다.

매일매일 플레이 하는 미션 1은 하루에 한 번씩 ‘씨티(하드코어)’, ‘골렘의 전당’, ‘타이타닉(오리지날)’ 맵 중에서 하나의 맵의 스테이지를 10회 클리어 할 때마다 GM 1,000원을 획득하게 된다.

맵별로 하루에 한 번씩만 미션 달성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도전할 수 있다. 단, 개인전 데스매치에서 플레이 해야만 기록이 인정된다.

또한 미션1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RM 3,000원을 지급하는 미션2도 함께 진행된다. 플레이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남은지 PM은 “MAP PLAY EVENT는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최대 3,000 GM을 얻을 수 있다.”며 “또한 추첨자 100명에게는 3,000 RM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으니 많은 유저 분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