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부터 9월 17일까지 한 달간 푸짐한 혜택 쏟아져

㈜바른손게임즈(대표 박진홍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다중 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MMORPG) '라그하임'이 서비스 1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라그페란트 영웅의 집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8월 14일부터 9월 17일까지 진행되는 '라그페란트 영웅의 집결' 프로모션은 무료 플레이 구간 확장, 점핑 캐릭터 지급, 최강 방어구와 장비 지급, 12주년 이벤트 아이템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에 150 레벨까지 지원되던 무료 플레이를 300 레벨로 확장해 서비스하며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250 레벨 점핑 캐릭터와 장시간 플레이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는 강화된 고급 장비와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그리고 휴면, 혹은 신규 유저가 12주년 패키지를 구매하고 자신에게 '라그하임'을 추천해준 추천인의 ID를 입력하면 두 유저 모두에게 각종 버프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천 받은 횟수 및 순위에 따라 고급 방어구 풀세트 패키지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유저들이 프로그메어를 사냥해 이벤트 아이템을 모으거나 SNS 참여 활동을 통해 '단결 에너지'를 모으면 모두가 확보한 단결 에너지의 수량에 따라 아이템을 제공하는데 에너지 수집 목표치를 전부 채우게 되면 최고가의 강화보석을 참여 유저 전원에게 지급한다.

12주년 이벤트 강화보석을 획득해 이벤트 장비를 강화시켜 각 서버 별로 가장 높은 강화수치를 기록한 유저에게는 순위에 따라 고급 방어구와 강화보석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12주년 이벤트 상품 구매시 제공되는 아이템을 NPC에게 주면 12주년 한정 방어구를 부위별로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각 종족 별로 400 및 450 레벨의 방어구와 보조방어구를 추가했으며 기본 인벤토리 확장, 캐릭터 강화와 밸런스 개선 등 유저 편의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라그하임'의 12주년 프로모션 ‘라그페란트 영웅의 집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ghaim.barunsongam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