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클로즈 베타 테스트 8월 29일 실시, 세 종류 이벤트 진행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전세계적으로 리듬 댄스 신드룸을 불러 일으킨 댄스 온라인 게임의 자존심 ‘오디션’의 세 번째 프로젝트 ‘월드 인 오디션(이하 위아)’의 첫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8월 29일 실시하며, 이에 앞서 게임이 올바르게 나아갈 방향을 개발사와 함께 공유할 ‘위아 클로즈 베타 테스터’ 9,999명을 8월 14일 금일부터 9월 1일까지 모집한다고 오늘 공식적으로 밝혔다.

위아의 첫 클로즈 베타 테스터로 참여를 희망하는 게이머는 오늘 오후 오픈되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에 접속해 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테스터 모집 페이지’의 양식에 맞게 절차를 밟으면 된다. 테스터 신청이 완료되면 당첨 여부를 즉각 안내 받고 당첨된 유저에 한해 8월 29일부터 클로즈 테스트에 정식 참여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위아에서 구현될 대부분의 컨텐츠를 공개, 유저들에게 게임의 방향성을 대대적으로 알리는데 집중할 계획이다. 오디션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안무 배틀’, ‘크레이지 모드’를 기본으로 콘솔형 리듬 게임 같은 ‘별찌’, ‘블링홀링’ 등 댄스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유저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게임모드가 제공된다.

아울러 자신의 댄스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랜덤 매칭 방식의 ‘래더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 기존 오디션 시리즈와는 다른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테스터 모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대대적인 신규 회원을 유치함은 물론 게임에 관심을 표명해온 게이머들에게 풍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우선, 첫 번째로 설문조사 이벤트는 가장 좋은 질의 응답을 작성해준 유저 다섯 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는 오디션의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그땐 그랬지’ 이벤트가 실시된다. 그때 그 시절의 그리운 사람, 다시 찾고 싶은 친구 등 흥미로운 소재거리로 글을 작성하고, 유저들과 GM의 좋은 호응을 얻은 유저 3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주인공의 사연은 ‘네이버’ 메인 광고에 게재되는 등 매우 특별한 보상이 제공된다.

세 번째로 본인이 활동 중인 SNS에 위아 소식을 알리면 이벤트에 자동 참가되고 참가자 중 333명을 추첨해 3,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한빛소프트 측은 금일부터 시작된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기점으로 위아를 알리기 위한 작업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며, 테스터 모집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인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wia.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