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 얻으며 인기 및 매출 순위 상위권 유지

㈜넥슨(대표 서민)은 12일 문래빗(대표 장윤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릴레이 액션게임 ‘판타지러너즈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게임 인기 순위에서도 2위를 차지하는 등 지난 달 17일 출시 이후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이후 상승세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 각기 다른 능력을 보유한 4개의 캐릭터를 선별해 달리는 순서를 정해 뛰면서 몬스터를 무찌르는 릴레이 액션 게임으로, 특히 카카오톡 친구들 중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캐릭터 한 명을 ‘용병’으로 영입하여 다양한 공격 스킬을 경험할 수 있는 재미요소와 캐릭터 및 무기를 강화하고 조합하는 시스템 등 기존 러닝게임과 차별화 된 게임성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넥슨은 ‘판타지러너즈 for Kakao’에 7일 연속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 ‘크리스탈’과 ‘루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판타지러너즈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 및 넥슨 모바일 게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