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사이트 및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 OBT 초읽기

▲ 레이더즈 티저 사이트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RaiderZ)’에서 티저 사이트와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상반기 공개서비스를 준비중인 네오위즈게임즈의 신작 ‘레이더즈(RaiderZ)’가 게임의 특징적 요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였다. 에픽몬스터로 불리는 보스몬스터의 상세 소개 및 이미지를 볼 수 있는 사이트와 논타겟팅 액션의 진수를 느끼게 해주는 플레이 영상을 공개 한 것.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사이트는 지난 1차 비공개 테스트 당시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사이트를 리뉴얼 한 것으로 신선함과 익숙함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플레이 동영상에서는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퀄리티를 바탕으로 손맛이 느껴지는 경쾌한 타격감과 규모감 있는 전투를 감상할 수 있다.

‘레이더즈(RaiderZ)’는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공개서비스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지난 2월 진행한 정예선발대 테스트를 통해 도출된 문제점을 수정하고, 콘텐츠를 보강하는 등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레이더즈(RaiderZ)’의 티저 사이트와 플레이 영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raiderz.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