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왕국의 통치자 되어 멀티 전투 펼치는 MMORTS

▲ 하이피 킹덤
[게임톡] 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피(Haypi Inc, 대표 Ren Gang)가 개발한 다중접속 실시간 전략 게임(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eal-Time Strategy, 이하 MMORTS) ‘하이피 킹덤’을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하이피 킹덤’은 고대 왕국의 통치자가 돼 대륙을 탐험하고, 전투를 펼치는 스마트폰 MMORTS 게임이다. 2010년 이후 전 세계 38개국의 앱스토어 게임 카테고리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다. 또한 미국, 일본, 영국 등 82개국에서 2010년 하반기 롤플레잉 게임 최다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다. 해외 오픈마켓을 통해 300만 가까운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국내외 팬들이 직접 만든 ‘하이피 킹덤’ 공략 앱과 팬 커뮤니티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번에 네오위즈인터넷이 티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하는 ‘하이피 킹덤’은 공지사항, 이벤트, 메시지 등 모든 메뉴에서 완벽한 한글화를 제공해 국내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또한 웹과 모바일에서 연동되는 한글 포럼도 제공해 유저들간 정보 공유를 돕고, 대한민국 전용 서버를 사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출시 이후에도 한국 유저들만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피 킹덤’ 게임 유저는 전략적으로 군사를 모으고 기술을 연마한 후 다른 유저들과 멀티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최대 50명이 동맹을 맺고 타 동맹을 공격하거나, 20턴 안에 승부를 겨루는 PvP(Player vs Player) 대결도 가능하다. 마켓을 통해 다른 유저와 자원을 교환하거나, 장비를 사고 팔 수 있다. 이메일, 채팅 시스템 등으로 유저간 소통이 가능한 소셜 기능도 제공된다.

네오위즈인터넷 안병율 PM은 “전 세계에서 인지도 높은 ‘하이피 킹덤’을 국내 유저들에게 정식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한국 유저들이 불편함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4월 17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져라! 최고의 군주를 위한 선물’ 타이틀 아래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상위 랭킹 100명에게 아이패드3,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피자헛 상품권 3만원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알려라! 함께 즐기자!’ 이벤트는 T스토어 사용 후기에 별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3인치 LCD 모니터,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