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카위∙앙코르와트∙하롱베이 등 동남아 명소 특징 잘 살려

[게임톡]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서 동남아 명소를 배경으로 한 신규 이미지 3종을 전격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청풍명월'은 전세계 명소를 배경으로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캐주얼 낚시게임으로, 오는 28일(수) 대망의 공개서비스(OBT)를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선보인 이미지의 배경은 동남아시아의 유명 관광지인 말레이시아의 ‘랑카위’,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베트남의 ‘하롱베이’다.

▲ 말레이시아 '랑카위'
▲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 베트남 '하롱베이'
'청풍명월'은 동남아 3곳을 신규 지역으로 제작해, 이용자들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게임 속 명소로 선보인다. 말레이시아의 ‘랑카위’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울창한 수풀림을 세밀하게 묘사했으며, 캄보디아 ‘앙코르와트’의 정교하고 독특한 건축양식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베트남 ‘하롱베이’의 수려한 자연경관까지 각 지역의 특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번에 선보인 동남아 명소 3곳은 공개서비스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한국 거점에서 플레이 이후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동남아의 낚시터로 이동할 수 있으며, ‘앙코르와트’를 비롯한 새로운 명소를 경험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