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영웅전’, ‘카트라이더’, ‘비엔비’에서도 ‘공식친구’ 추가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서민)은 2일 자사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 PLAY)’를 통해 신작 타이틀 ‘도타 2(Dota 2)’의 ‘한국 베타키(Beta key)’ 지급을 포함한 여름방학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도타 2 한국 서버 접속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베타키를 선착순 1만 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는 2일부터 진행되며, 지난 달 많은 유저들의 호응에 힘입어 2차로 실시한다. 구글플레이 또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넥슨플레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상단에 위치한 친구메뉴 중 도타 2를 ‘공식친구’로 추가하고 대화창에 ‘베타키’ 문구를 입력하면 소진 시까지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이달 22일까지 ‘카트라이더’와 ‘크레이지아케이드 비엔비’를 ‘공식친구’로 추가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게임 내 주요 아이템을 지급하며, ‘마비노기 영웅전’을 넥슨플레이의 ‘공식친구’로 추가하는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 넥슨 캐시 5천 원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넥슨플레이’를 사용하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올 가을 도타 2의 국내 정식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으며, 현재 공식 홈페이지(http://dota2.nexon.com)를 통해 베타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