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등급 장수 획득시 패왕 장수 중 직접 선택한 1명 제공

▲ Web연희†몽상'꿈의 패왕 장수 대방출' 프로모션
[게임톡]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Web연희†몽상'이 금일(3월 20일) 꿈의 패왕장수 카드를 증정하는 '꿈의 패왕 장수 대방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내에서 수정으로 구할 수 있는 정예 등급 장수 유비(51), 손상향(32), 손권(82) 등 3명의 장수를 획득한 유저에게 시간단축, 건설대기열 추가 등 게임 내 아이템과 함께 연희몽상 달력, 족자 등의 선물까지 제공하는 특급 이벤트다.

또한, 3명의 장수를 모두 모은 유저에게는 지금까지 선보인 장수들 중 가장 뛰어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유비, 곽가, 손책, 손권, 황충, 하우연, 주유, 맹획 등 총 8명의 꿈의 패왕 장수들 중 유저가 직접 선택한 하나를 제공한다.

'꿈의 패왕 장수 대방출'은 3월 20일부터 4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선택한 보상 상품은 4월 17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꿈의 패왕 장수 대방출은 'Web연희†몽상에서 가장 인기 있고, 능력이 좋은 장수들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이다"라며, "게임 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정예카드로 우수한 패왕 장수를 손에 넣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언제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지는 'Web연희†몽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h.gamania.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