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무기 공개 및 히어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 히어로 업데이트를 실시한 솔저오브포춘 온라인
[게임톡] 국내 최초 영웅 액션 드라마 ‘히어로’ 캐릭터들이 게임 속으로 들어왔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쾌감액션 FPS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이 금일 히어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캐릭터를 공개했다.

▲ 양동근(김흑철) 캐릭터
▲ '료헤이' 캐릭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OCN ‘히어로’의 주인공 양동근(김흑철역)과 상대배역 오타니 료헤이(이재인역)가 각각 용병과 게릴라 캐릭터로 선보인다.

해당 캐릭터들은 다른 캐릭터와 달리 상위 능력치를 겸비한 장비들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어 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무기 컨트롤이 능숙한 킬러, 통제 불가능한 영웅이라는 드라마 속 캐릭터 컨셉이 게임 내 그대로 녹아 있어, 마치 히어로의 주인공이 된 듯한 색다른 재미와 경쟁 캐릭터간의 팽팽한 긴장감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캐릭터와 함께 신규 무기 ‘M870’와 쿠크리(Kukri)가 추가된다.

산탄총 ‘M870’은 빠르게 움직이는 표적이나 한 곳에 뭉쳐있는 적군을 습격할 때 효과적인 무기로, 큰 범위에 피해를 주거나 근접전에서 강한 공격력이 필요할 때 사용된다. 쿠크리(Kukri) 나이프 또한 앞쪽이 굽어있는 특징 때문에 일반 나이프가 갖기 힘든 엄청난 파괴력을 자랑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히어로 캐릭터는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로 새로운 콘텐츠에 목말라 있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뿐만 아니라 드라마 속 실제 인물을 플레이 하는 이색적인 쾌감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히어로 업데이트를 기념해 3단계의 히어로 이벤트를 4월 10일까지 진행한다.

히어로 3단계 이벤트는 △일정 시간 게임을 플레이 할 경우 히어로 캐릭터 1종을 지급하는 ‘히어로가 되어라’ △ 히어로캐릭터로 플레이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넷마블 캐쉬를 제공하는 ‘히어로를 경험하라’ △ 히어로 캐릭터로 30승 이상 달성하면 CJ 상품권 5만원권에 응모할 수 있는 '최고의 히어로를 찾아라' 로 구성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