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기대 모은 '붉은 용 - 눈보라 곰 - 잠수정' 선보여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의 MMORPG 아키에이지(www.ArcheAge.com)가 ‘여름, 다후타의 유혹’의 2차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았던 ‘붉은 용’, 신규 가축이자 탈것인 ‘눈보라 곰’ 그리고 ‘잠수정’을 선보인다. ‘붉은 용’은 뼈의 땅에 출몰하는 보스 몬스터로 지금까지 선보인 아키에이지의몬스터 중 가장 강력한 몬스터이다. ‘눈보라 곰’은 개인 농장에 키울 수 있는 신규 가축으로 ‘냉대 기후’에 특화되어 있으며, 탑승 가능한 소환수를 생산할 수 있다. 신규 수상 탈것인 잠수정도 함께 업데이트돼 아키에이지의 바닷속도 마음껏 누빌 수 있게 됐다.

또한, 캐릭터를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명품관이 공개된다. 신기루 섬에 마련된 명품관에는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하는 ‘미용실’ 서비스와 함께 새로 출시된 꾸밈옷, 자동차 전시대, 날틀 등이 전시되어있다. 명품관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아이템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게임 내 유료아이템인 ‘주먹밥’이 필요하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여름, 다후타의 유혹’ 시리즈의 두 번째이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국가시스템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7월 3일(수) 무료접속 서비스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한 아키에이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